본문 바로가기
  • ● 노벨스토리 Novel story ●
상품리뷰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리필 가격 성분 부작용 효능 보조제 추천해드릴게요!

by ❤🌟👩‍⚕️👈👉 2021. 8. 16.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리필 가격 성분 부작용 효능 보조제 추천해드릴게요!

 

저는 언제나 마름을 유지할 줄 알았던 몸매가 어느덧 아이를 낳더니만 그냥 아줌마 몸매로 정착이 되었습니다. 이제 아이들이 커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해도 음식을 하다 보면 식욕 조절이 안되더라고요. 전 음식을 먹는 것도, 만드는 것도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음식 앞에서 제일 약해지는 사람이에요. 그래서 예전에 아모레퍼시픽에서 나왔던 V=B도 먹어보고 나름 관리하면서 먹기도 잘 먹었었습니다. 바이탈뷰티라고 해서 생소한 이름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모레퍼시픽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믿음이 가서 구매해서 먹고 좋아서 지인들한테 선물도 하고 그랬어요.

 

메타그린-슬림
메타그린 슬림

 

메타그린 슬림 후기

 

이번에 구매한건 제가 먹고 효과가 있는 거 같아서 다시 주문한 겁니다. 녹차가 체지방 분해를 잘한다고 익히 알고 있었는데 녹차추출물을 사용한다니, 카테킨이 체지방을 분해해 준다는 건 티브이에서도 많이 봤거든요. 다이어트 제품 많이 봤지만 녹차를 사용한 건 아주 많이 본거 같진 않아요. 제가 녹차류의 맛을 좋아해서 더더욱 맘에 드네요. 특히 요즘 비염과 알레르기로 고생을 하고 있는데 비건 인증을 받아 순한 원료와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다고 하니 환경에도 신경을 쓴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순환 원료로 소화도 잘되고요.

 

 

다이어트 제품 중 소화가 잘 안되는 제품이 많았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확 찐자라는 소리도 많은데 외출을 많이 못해 운동은 못해도 (사실 운동을 싫어합니다만) 맛난 음식 먹으면서 관리할 수 있어서 습니다. 실제 이 제품 먹고 먹는 거 아주 쪼금만 줄였는데 살이 조금 줄었어요. 운동은 하나도 안 했는데 신기합니다. 저는 효과 보고 있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픈
개봉
메타그린-슬림-내용물
내용물

 

여자라면 다이어트가 필수가 된 요즘 출산 육아로 인해 다이어트가 저절로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어요. 사실 약 먹고 빼는 것 비추했지만, 20대에는 다이어트 주사도 맞아보고 약도 먹어봤는데 오히려 효과는 없었던 것 같아요. 운동을 좋아해서 약을 안 먹어도 잘 유지가 됐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지금은 다시어트 건강보조제 없이는 관리하는 게 어렵고 힘들다 보니 많이 도움받고 있습니다. 사실 약에 대해 잘 모르고 약 먹는걸 아주 싫어하던 저도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에 관심을 갖고 나에게 맞는 약을 찾아가니까 다이어트하는데 확실히 도움이 됩디다.

 

알약
알약

 

과거에 램디도 먹어봤는데 저한테는 안 맞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것도 먹어봤지만, 오히려 역효과만 났습니다. 그런데 메타그린 스림은 확실히 효과가 좋아요. 저한테 딱 맞는, 꼭 나를 위한 약인 것 같아서 살 빼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매일은 아니지만, 눈바디 하면서 만족하고 있어요. 약을 먹었을 때 역하거나 냄새가 나거나 먹을 때 목에 걸리는 것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덕분에 화장실도 규칙적으로 잘 가고 체지방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효과가 좋아서 꾸준히 먹으려고요. 넘쳐나는 구매후기에 속아서 사지 마시고 직접 먹어보고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을 구매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 제품은 정말 제 기준에서 꼭 추천드려보고 싶은 제품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