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노벨스토리 Novel story ●
상품리뷰

쿠프 팬티 생리팬티 위생팬티 내돈내산 후기 리뷰, 가격 사이즈 효과 추천해드릴게요!

by ❤🌟👩‍⚕️👈👉 2021. 8. 15.

쿠프팬티 생리팬티 위생팬티 내돈내산 후기 리뷰, 가격 사이즈 효과 추천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여성분들에게 정말 편리한 제품입니다. 여자라면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괴로움이 있지요. 저 같은 경우에는 좀 이르게 초경을 시작했습니다. 초경 때부터 극심하게 지속되던 고통이 아이를 낳고 한동안 잠잠하다가 3년 전부터는 산통의 고통 정도로 심해져서 응급실까지 몇 번 다녀왔습니다. 그러고 나서는 언제 어떻게 발생할지 모르는 통증에 대한 불안감과 한 번 발생하면 온 몸에 진이 다 빠져버려서 몇 날 며칠을 누워만 있어야 하니까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큰 병원에 가서 이런저런 검사를 하게 되었어요. 검사 결과 자궁내막증, 자궁선근증 진단을 받았고, 결국에는 미래 나라는 시술로 그 통증과는 몇 년째 결별 중인 상태입니다.

 

쿠프-생리팬티
쿠프팬티

 

쿠프 팬티 후기

 

월경통, 배란통으로 응급실을 드나들던 때, 언론에서 한동안 생리대 발암물질 파동이 보도 됐던게 기억납니다. 지금까지 아무 생각 없이 사용해오던 생리대가 월경통의 원인일 수도 있다는 이야기에 섬뜩해지기까지 했습니다. 이제 곧 우리 딸들도 초경을 시작할 텐데 그러면 어떤 제품을 준비해줘야 하나 고민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며칠 전 둘째 친구 엄마를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정말 획기적인 아이템을 소개받았습니다. 그 집도 딸이 둘이라 초경 파티도 해주고, 생리 팬티도 선물을 했다며 진짜 괜찮은 제품이라고 소개를 해주었는데요. KHUF 쿠프팬티라는 제품이었습니다. 이미 사춘기 딸을 가진 엄마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제품인 데다가 온라인 쇼핑몰 여성용 팬티 전체 부문에서 판매량 1위를 달성한 제품이더라고요. 게다가 상자 포장도 굉장히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그러면 쿠프 팬티가 무엇이 좋기에 엄마들 사이에서 핫한지 궁금하실거예요. 쿠프는 KHUF '여성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공감한다'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의 몸을 더 건강하게 유지시키면서 좀 더 편안한 월경주기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한 번 입어봤습니다. 딸에게 선물하기 전에 엄마가 먼저 입어보고 체험한 후 딸에게 적극 권하려고 합니다. 제가 입어보고 느낀 장점을 하나하나 나열해드려 볼게요.

 

검정팬티
쿠프팬티 검정

 

  1. 세탁기 세탁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 시어머님이 복지관에서 면생리대 만들어 파는 것을 보고 사 오셔서 한동안 면생리대도 써봤습니다. 면이라 처음엔 부드러운 장점이 있지만, 우선 보풀이 많이 일어나고, 제가 사용하던 면생리대는 세탁기로 세탁을 권하지 않아서 매번 손으로 빨고 삶아야 하는 단점이 있었어요. 그런데 쿠프 생리 팬티는 세탁기 세탁을 권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애벌빨래만 해놓고 망사에 넣어서, 세탁기에 넣은후에 중성세재로 돌리면 끝입니다. 이렇게 간편한데 쿠프 생리팬티 안 사용할 이유가 없지 않을까요.
  2. 믿을 수 있는 기술력입니다. 이 팬티는 4층 구조로 만들어졌어요. 저는 첫날은 양이 많지 않은데 둘째 날은 정말 양이 많은 편이라서 면생리대와 일회용 생리대를 번갈아 가며 사용합니다. 일회용 생리대는 제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트러블도 생기고, 여름엔 정말 땀까지 차는 느낌에 자주 갈아주지 않으면 냄새도 납니다. 그래서 진짜 고통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그런데 쿠프팬티는 정말 달랐습니다. 드라이 인사이드 라는 쿠프만의 핵심 기술이 분비물을 흡수하여 통과 시킨 후 피부에 닿는 면을 빠르게 건조시켜서 축축한 느낌도 전혀 없습니다. 건조함이 지속되다보니 피부트러블도 전혀 없었어요. 면 생리대의 경우 하루 종일 하나만 입고 있을 수 없는데 쿠프팬티는 갈아입지 않아도 최대 45ml 흡수력이 있다고 합니다. 이 점 또한 정말 놀라웠어요. 아이들 학교에 보낼 때도, 보이 숏츠 같은 경우 하교 때까지도 안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생리기간 잠잘 때 이불에 한 번이라도 안 묻혀 본 사람 어디 있을까요. 그런데 쿠프팬티 보이 쇼츠는 그런 걱정 하나도 안 하고 안심하고 잘 수 있습니다. 저에게 쿠프팬티를 소개해준 지인도 이불 빨래할 일이 없어서 좋다며 이 점을 아주 높이 사고 있습니다.
  3. 또, 프레시 프로텍트 기능이 추가된 드라이 인사이드가 두 번째 층에 있어서 세균 번식과 냄새를 억제시켜준다고 합니다. 생리혈이 나오면 생리대의 화학물질과 만나서 나는 특유의 냄새 있어요. 혹시나 내 주변에서 냄새가 난다고 흉을 보면 어쩌나 싶기도 하고, 저 같은 경우 냄새에 좀 민감한 편이라서 여름에는 일회용 생리대를 좀 더 자주 갈아주곤 했었습니다. 그런데 쿠프팬티는 그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서 정말 정말 좋았습니다. 세 번째 층에는 분비물을 잡아두는 층으로 흡습속건 기능이 있고, 네번째 층에는 통기와 투습을 담당하는 스판 방수 원단으로 되어 있어서 분비물이 새지 않도록 완벽하게 막아준다고 합니다. 안쪽은 텐셀 원단으로 되어 있어서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피부에 닿아도 전혀 자극이 될 것이 없어 보이는 팬티입니다. 그리고 겉감은 쿨링 기능이 있는 기능성 소재 아쿠아 엑스를 사용해서 사각사각하고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비키니
비키니
힙허거
힙허거
보이쇼츠
보이쇼츠

 

종류를 말씀드리자면, 쿠프팬티는 비키니, 힙허거, 보이 쇼츠 이렇게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자궁내막 증식증 때문에 미래 나를 삽입 해서 현재 생리혈의 양이 많지 않은 편입니다. 항상 팬티라이너는 착용해야 하고, 생리 기간이 되면 중형 정도 사용하다가 라이너를 사용하는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비키니를 입어보았어요. 만약 양이 보통 정도라면 힙허거를, 그리고 양이 많거나 장시간 사용해야 하거나 밤에는 보이 쇼트를 입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키니는 제가 지금까지 입어본 팬티보다 라인이 참 날렵합니다. 밴딩 부분에 바느질이 아주 섬세하면서도 튼튼하고 꼼꼼하게 잘 되어 있는 점은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사이즈표
사이즈표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가 있고, 비키니의 사이즈는 XS~XL , 보이 쇼츠는 XXS ~ XXL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염소, 산소 표백은 불가능합니다. 30도 이하의 물에서 중성세제를 이용해 세탁기로 세탁하시면 됩니다. 30도 이상의 온도가 되면 분비물이 응고할 수 있다는 점을 꼭 주의해주세요! 첫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보시면 시착용을 위한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이렇게 위생에 한 번 더 신경 쓰는 모습도 마음에 듭니다. 시착용 스티커를 떼어 보면 총 3개의 샘 방지 라인이 잡혀 있습니다. 따라서 그날이라도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어요.

 

 

쿠프팬티는 처음 받으면 꼭 세탁 후 사용해주세요. 세탁 후에는 뒤집어서 널어주면 더 빨리 건조가 됩니다. 쿠프팬티 여러모로 좋은 건 알겠는데 혹시 빨래 때문에 망설여진다고 하시는 분이 계실 수도있어요. 그럴땐 쿠프만의 특별공법으로 강력한 세척력을 겸비한 쿠프 전용세제인 본쿠프세제를 이용하시면 좀 더 편리하고, 빠르게 세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격이 너무 고가가 아닌가 망설이고 계실수도 있어요. 사실 저도 그랬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구매해서 사용하는 생리대와 팬티라이너의 2년 치 가격을 고려해보면 2년 정도 입을 수 있는 쿠프팬티의 가격과 비슷해서 그리 비싼 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겹
4겹

 

일회용 생리대는 발암물질, 화학물질 우려도 있고, 어쨌든 쓰레기를 계속 배출하게 되는데 쿠프팬티는 빨아서 다시 사용하는 제품이잖아요. 그래서 환경을 생각한다면 생리 팬티, 위생팬티로 쿠프팬티를 이용하는 게 더 좋다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저도 저희 딸아이 비키니와 보이 쇼츠를 구매를 했습지다. 아이들의 신체 발달이 빨라지면서 요즘은 초등학교 4학년 초경이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혼자 뒤처리를 감당하기에 아이들에겐 너무나 큰 숙제일 수 있습니다.

 

스티커
중앙 스티커

 

그런 면에서 쿠프팬티가 아이들의 초경 팬티, 위생팬티, 생리 팬티로는 딱이지 않나 싶어요. 또, 오랜 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수험생들도 화장실 왔다 갔다 하며 그때마다 신경이 쓰이는데 쿠프팬티를 입는다면 신경 쓸 요소 하나는 제거를 할 수 있다고 보여요. 아이 낳고 나서, 연세가 드셔서 요실금이 생겼으나 요실금 전용 팬티를 챙기기엔 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도 쿠프팬티는 참 유용한 제품일것같습니다. 여자라면 한 번쯤은 쿠프팬티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마 한 번 입으면 또 입게 되실 거예요. 지금까지 리뷰를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