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노벨스토리 Novel story ●
상품리뷰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엘지지 lgg 유산균 내돈내산 후기 리뷰, 가격 성분 부작용 추천해드릴게요!

by ❤🌟👩‍⚕️👈👉 2021. 8. 11.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엘지지 lgg 유산균 내돈내산 후기 리뷰, 가격 성분 부작용 추천해드릴게요!

 

모두 쾌변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유산균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저는 요즘에 신애라 유산균으로 불리는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를 꾸준히 섭취합니다. 포털 검색창에 유산균에 대해 검색하면 정말 많은 프로바이오틱스 장 건강 영양제가 나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147년 전통의 유산균 전문기업인 크리스찬 한센의 유산균을 선택했습니다. 이 기업의 유산균은 압도적으로 1000만 병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유산균은 목 넘김도 좋고 3년 동안 상온에서 100억 마리 유산균을 보장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덴프스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프로바이오틱스를 제가 몇 개월 동안 직접 사서 먹어보고 느낀 후기를 지금부터 상세하게 여러분들에게 전달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엘지지-lgg-유산균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엘지지 유산균 후기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제품은 배송이 도착해서 열어보면 상자에 담겨있습니다. 더 열어보면 170mg의 캡슐이 총 60개 들어있습니다. 박스의 겉면을 보면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있습니다. 설명글에 적혀있는 섭취량 및 섭취방법도 꼼꼼하게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읽어보시면 하루에 1번,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라고 되어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는 알고 보면 참 간단합니다. 그런데 몇몇의 분들은 왜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해야 하는지 잘 모르고 계십니다. 그래도 그 이유는 다들 어렴풋이 알고는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인간은 채소보다 육류나 인스턴트 음식, 그리고 기름진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잘못된 식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간은 스트레스, 노화, 잦은 다이어트 등으로 장내 밸런스가 깨지고 있어서, 장의 기능이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유익균과 유해균의 비율은 장 속에서 정말 중요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그리고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엘지지 LGG 유산균이 또 무엇인가 궁금하신 분이 계실 수 있습니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에는 장 정착력과 장 생존력이 검증된 핵심 균주인 LGG 균주를 사용했습니다. LGG 균주는 세계 특허 보유 업체에서 만든 제품이랍니다. 제가 앞에서 얘기했습니다만, 147년 전통의 유산균 전문기업 크리스찬 한센의 유산균입니다. 이 엘지지 유산균은 덴마크 항공 직수입 완제품으로 믿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30도씨, 3년간 보관이 가능하다는 마크가 있습니다.

 

덴마크-유산균이야기
박스 전면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의 엘지지 프로바이오틱스 수는 100억 이라고 합니다. 3년간 상온에서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한다니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런 게 덴마크의 유산균 기술력이 아닐까 합니다. 상자에는 제가 아는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을 적은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에 있는 원료명 및 함량을 전달해드려 보겠습니다. 원료명을 설명서에서 확인해보시면, 비피도박테리움 애니멀리스 락티스(BB-12),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LGG 유산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을 원활하게 해 주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유산균-통-크기
통 크기

 

아마도 여러분들은 유산균을 섭취하는 이유가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기 위함은 이유가 대다수이실 겁니다. 저 역시도 유산균을 먹는 주된 이유가 장 건강을 챙기기 위함입니다. 특히 화장실 가는 게 무섭지 않고 즐거웠으면 하는 소원이 너무 큽니다. LGG 유산균에는 유산균을 둘러싸는 섬모가 잘 발달되어 있어서, 이 섬모는 세포와 조직 표면에 잘 달라붙을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장 정착력과 장 생존력 모두 검증을 받았다고 하니 믿을 수 있겠더라구요. 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캡슐
통 안 캡슐

 

설명서를 더 읽어보면 LGG와 BB-12 유산균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크리스찬 한센의 등록상표라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니다. 이제는 설명서에 있는 보관방법을 전달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1일 1회, 1 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통의 디자인을 한 번 보면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통은 꽤나 슬림한 디자인입니다. 흡습제가 포함된 특수용기인 게 너무나도 재미있습니다. 이 작은 통에 60 캡슐이 들어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비롯해서 원료명, 함량, 섭취량, 섭취방법도 통에 부착된 설명을 통해 다시 설명해줍니다.

 

 

통을 직접 사용해보니 열고 닫는 것도 상당히 꼼꼼했습니다. 통의 밀폐력이 상당히 좋더라구요. 특수 용기에 담긴 유산균과, 그 통 안의 흡습제가 없어서 신기했습니다. 상온에서도 걱정 없이 보관할 수 있는 것은 정말 큰 장점으로 다가옵니다. 그런데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프로바이오틱스 캡슐 크기는 정말 작았습니다. 알약의 크기는 여성분들의 경우엔, 너무 크면 삼키키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잖아요. 그런데 이 제품의 알약 크기는 너무 작아서 간편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캡슐 크기가 작으면 목 넘김이 쉬우니 섭취도 쉽습니다. 정말 초소형 캡슐입니다. 그래서 자로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재어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통캡슐
통과 캡슐

 

자로 크기를 재어보니 알약의 크기 두께가 0.5mm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정말 소형 캡슐이라서 목넘김이 너무나 편했습니다. 유산균 섭취가 중요하다는 건 누구나 알지만, 캡슐이 커서 목에 걸린다거나 삼킬 때 걸리는 느낌 때문에 섭취를 꺼리는 분들이 꽤나 많으실 겁니다. 그런 걱정 없이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는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으니 너무 좋으실 거예요. 이렇게 하루 1 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손에 올려놓고 보면 정말 가늘고 작은 것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물과 함께 하루 1 캡슐을 섭취하면 되니까 정말 편합니다.

 

캡슐-모양
캡슐 크기

 

캡슐이 작으니 목넘김도 편했고, 냉장보관이 아닌 실온에 보관하면 되니 보관도 편해서 정말 좋습니다. 어린아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들까지도 먹을 수 있는 온 가족 유산균이라 부를 수 있는 유산균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브랜드에서 만든 유산균은 2013년부터 현재까지 1000만 병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하는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았어요.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나,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해서 유산균을 찾고 계시는 분들 모두에게 적합할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꼭 한 번 구매하셔서 한 달 이상 섭취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마도 재구매하실 것 같아요. 그만큼 너무나 장점이 많은 유산균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