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노벨스토리 Novel story ●
상품리뷰

(김희선 모델) 비에날씬 유산균 내돈내산 후기 리뷰, 가격 성분 효능 부작용 추천해드릴게요!

by ❤🌟👩‍⚕️👈👉 2021. 8. 11.

비에날씬 유산균 내돈내산 후기 리뷰, 가격 성분 효능 부작용 추천해드릴게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 정말 날씨가 덥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날씨를 선별해서 에어컨을 켰는데 요즘은 일어나면 제 손은 자연스레 에어컨 리모컨을 향하고 있습니다. 에어컨을 켜면 또 시원하니 땀나는 거 싫으니 그냥 앉아서 있고 이런저런 이유로, 저는 왜 이리 움직이지 않게 되는 걸까요. 머릿속으로는 운동도 하고 집안일도 해야지 하고 방치만 하고 있습니다. 때문인지 살도 부쩍 찌게 되었네요. 이게 참 반갑지 않은데 말입니다. 이런 일상을 보내고 있는 요즘, 저의 장 건강도 살짝 걱정이 되고 있습니다. 요즘 다른 것은 몰라도 많은 분들이 챙기는 건강기능식품이 바로 유산균입니다. 저도 챙기고는 있기는 한데 요즘은 체지방 감소처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이 없을까 하고 찾게 되었습니다. 제가 조금씩 노력은 하고 있지만, 유산균과 함께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한 번에 챙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혹시 뭐가 없을까 하다가 김희선 유산균으로 알려진 비엔날씬을 찾게 되었습니다.

 

비에날씬-유산균
비에날씬 유산균

 

비에날씬 유산균 후기

 

비엔날씬은 BNR17 유산균을 주원료로 체지방 감소라는 장점을 더한 다이어트 유산균입니다. 이 제품은 체지방 감소는 물론 장 건강 관리를 하나로 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입니다. 락도바실러스 가세리 BNR17 100억 마리를 보장하는 제품이라고 해요. 이건 일반 유산균이 아닌 산모 모유에서 분리 후 배양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즉 우리가 알고 있는 모유 유래 유산균이라고 해요. 이런 BNR17 성분들이 장내 유산균 대사를 돕는 것은 기본으로 합니다. 그리고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유산균으로써 챙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락토바실러스가세리 BNR17은 우리 몸속에서 단당류를 흡수가 잘 되지 않는 성질의 다당류로 바꿔주는 일을 합니다. 이게 탄수화물이 체내로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도록 도와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터, 유지어터 분들 사이에서도 이름이 꽤 알려져 있었습니다. 이 부분은 성인남녀 62명을 대상으로 연구를 했을 때 확실한 전후 결과를 보여주고 있었어요. 연구에 의하면 12주 동안 BNR17을 섭취했을 때 BMI 지수, 허리, 엉덩이 둘레가 모두 줄어들었다는 영남대학교 연구진 데이터가 발표되었었습니다. 장 건강에 대한 부분의 연구도 진행을 마쳤는데, 성인남녀 62명을 대상으로 비엔날씬의 주 성분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를 8주 섭취한 분들을 관찰했을 때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이 개선되었다고도 발표가 되었습니다.

 

비에날씬-유산균-정보
제품정보

 

저는 옛날부터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이 개인적으로 더 관심이 가도 했습니다. 여러 가지 논문을 보면 임상 전에는 비정상이었던 대상자들이, 장내 균총이 정상적인 장내의 균총과 같은 모습으로 변화가 확인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눈에 더 가지 않았나 싶습니다. 사실 아무리 좋은 유산균이라 할지라도 배송에서 문제가 있으면 안 되잖아요. 특히나 온도에 민감한 것이 유산균입니다. 그래서 저는 배송도 꼼꼼하게 아이스박스 안에 아이스팩을 넣어 보내주신 걸 봐서, 더 기분 좋게 받았었습니다.

 

비에날씬-유산균-설명서
설명서

 

이 제품의 부원료를 살펴보면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프락토올리고당과 갈락토올리고당도 함유하고 있었습니다. 주원료부터 부원료까지 건강 증진을 위한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어 장 건강과 다이어트 두 가지를 챙길 수 있다는 점이 너무나 좋은 장점이었습니다. 하루에 한 번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를 하면 되는 간편한 섭취방법 또한 저에게 큰 장점이 되었습니다. 하루 여러 번을 먹어야 하면 너무 힘들어서, 늘 빼먹게 되는데 1일 1회라는 섭취방법이 개인적으로 맘에 들어 눈에 쏙 들어왔습니다.

 

 

비에날씬 유산균의 캡슐의 경우, 식물성 캡슐이기 때문에 더 안전하게 챙겨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성분도 기능성도 참 좋은 제품이면서, 국내외 공식 기관에서 인정한 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이란 점이 엄청난 특징입니다. 해외에서 열리는 영양과 건강기능성 원료 대회인 Nutralngredients Awards에서, 비에날씬 유산균은 미국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부문 2관왕을 차지했었습니다. 이러한 화려한 국내외 수상 경력이 있으면서 원료적인 부분까지 월등하니 너무 좋은 제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비에날씬-유산균-분말
분말형

 

좋은 성분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는 점도 신뢰감을 엄청 주는것 같았습니다. 이 부분은 그만큼 인정받은 제품이라는 점도 신뢰감을 주더라고요. 비에날씬 유산균의 장점 포인트는 보관방법입니다. 유산균 보관은 냉장고 안에 넣어 보관을 하는데,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물 한잔 마시고 비엔날씬 2알도 같이 먹습니다. 특히 저는 원래도 덩치가 있는데 자꾸 더 살이 붙는듯해서 신경이 너무 쓰였습니다. 여기에 장도 좋지 않은지 화장실도 늘 시원찮게 들락날락거렸습니다. 그래서 살짝 걱정이 되었어요. 평소에는 이래 왔던 사람이라서, 건강을 위해서라도 체중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음식 조절과 운동도 다시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와중에 딱 챙겨 먹기 좋은 유산균을 찾은 것 같습니다.

 

비에날씬-유산균-알약
원통형 유산균

 

저는 앞으로 체지방 감소 유산균인 비엔날씬을 꾸준하게 챙기면서, 장 건강 증진도 시키고 체중 관리도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챙겨 먹기 좋은걸 잘 찾은 것 같습니다! 저처럼 다이어트가 필요하시면서, 장 건강도 잘 챙겨야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 제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너무 많은 제품 찾아보시면서 체력이나 시간 소모하시는 것보다, 이렇게 제가 내돈내산으로 직접 추천해드리는 제품 믿고 주문하셔서 드시면 매우 편하실 거예요.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