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노벨스토리 Novel story ●
상품리뷰

대마종자유 가격 부작용 효능 다이어트 내돈내산 상세후기 리뷰를 적어봅니다 (파이토 피놀라 햄프 솔비타 베네팜 마인트리)

by ❤🌟👩‍⚕️👈👉 2021. 6. 5.

대마종자유 가격 부작용 효능 다이어트 내돈내산 상세후기 리뷰를 적어봅니다 (파이토 피놀라 햄프 솔비타 베네팜 마인트리)

제가 여럿 오일들을 사 먹어봤었는데 종자유는 처음 사 먹게 되네요. 종자유 효능을 보니 불포화지방산이 오메가 3랑 올리브보다 훨씬 더 우리 몸에 더 좋더라고요.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아침에 요구르트에 같이 섞어서 먹어보니 생각했던 거보다 훨씬 먹을만하니 맛나네요. 하루 2숟가락씩 건강을 위해 먹고 있습니다. 이런 대마 종자유를 리뷰를 해볼까 해요. 여러분들에게도 분명 도움이 되는 저의 경험 후기가 될 것 같습니다. 확실히 콜레스테롤에 좋다고 하는 대마 종자유라서 그런지, 먹기 전에 비해서 몸이 많이 개운해지고 가벼워지는 기분입니다. 일단 제가 대마 종자유를 구매하게 된 동기를 알려드린 후에, 차근차근 저의 후기를 적어나가 보겠습니다.

 

대마종자유-내돈내산-후기
대마종자유 후기


대마종자유 내돈내산 상세 후기 리뷰

 

티브이에서 대마종자에 대한 소개를 듣고 난 후에 관심을 갖고 있다가 본격적으로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하게 됐어요. 대마 종자유는 대마 종자유는 햄프 시드 오일이라는 명칭으로 더 잘 알려져 있는데요. 햄프 시드에는 우리 몸 모든 세포 모아 장기들이 정상화시켜주는 항상성을 유지하는 카나비노이드가 존재한다고 하죠. 뿐만 아니라 대마 종자유에는 오메가 3, 오메가 6의 비율이 1:3으로 황금비율이라고 불리는데 그 이유는 우리 몸 안에서 비율이 1:4 이하일 때가 가장 건강한 상태이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성장기 아이부터 면역력이 떨어지는 성인들에게도 필요한 영양성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평소에 고기 자주 드시거나 식습관이 불규칙적이어서 면역력이 떨어진 분들, 잦은 야근과 음주로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는 분들이 드시면 좋다고 하네요. 그냥 1~2스푼 생으로 섭취하셔도 좋다고는 하지만 아무래도 기름이라고 생각되면 그냥 먹기에는 부담스러워서 저는 밥을 볶아 먹거나 비벼 먹을 때 참기름 느낌으로 조금씩 뿌려서 먹고 있어요. 건강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릴 만한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마종자유-포장
포장 도착

 

그리고 어머니 콜레스테롤이 높아서 관리해드릴 겸 이번에 알게 된 대마 종자유를 구매해봤어요! 한 번만 착유해 엑스 크라버 진 등급이네요! 올리브유랑 비슷한 것 같아요. 불포화지방산이 90퍼센트 이상 함유되어있고, 캐나다산 100퍼센트로 믿고 구매해봤어요! 육류를 많이 드시는 분이나 면역력이 떨어지신 분께도 추천합니다! 또한 남편과 저 모두 30대가 넘어가다 보니 여러 가지 건강에 이상이 생기기 시작해서 오일도 좋은 오일로 챙겨 먹기로 했어요. 찾아보니 대마씨유가 건강에 좋기로 아주 유명하던데요, 안 그래도 햄프 시드를 매일 요구르트나 샐러드에 뿌려먹는데, 비슷한 성분인 대마씨유도 혈압, 혈관, 염증, 당뇨 등 성인병이나 항산화에 아주 도움이 된다더군요! 그냥 먹어도 고소해서 샐러드에도 뿌려먹고 모든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니, 마음도 안심! 몸도 가뿐 해지는 것 같아서 남편과 함께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대마종자유-병
대마 종자유 병

 

그리고 제가 아이 낳고 밥도 제대로 못 챙겨 먹고 면역력이 떨어져서 없던 잔병치례를 해요. 대마 종자유가 면역력에 좋다 해서 구매해 봤어요. 대마 종자유 중에서도 불포화지방산이 기장 많이 포함돼있는 캐나다산 종자로 먹으라하길래 검색해서 구매했어요. 초록 빛깔을 띄네요. 엑스트라 버진이라 샐러드에 뿌료 먹으니 고소하네요. 먹기 부담스럽지 않아요 성장이 어린아이들에 게도 좋다니 아이와 같이 먹어보려고요. 얼마 전 건강검진에서 콜레스테롤이 높게 나왔다며 건강관리를 해야 한다는 소리를 듣고 충격을 받고 도움이 될만한 영양제가 뭐가 있을까 알아보다가 알게 된 게 대마 종자유입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면역력에도 좋고 몸에 필요한 착한 지방까지 있다고 하니 이제부터는 챙겨 먹어보려고요. 대마에는 곰팡이, 균, 암 등에 좋은 성분이 대거 밀집되어 있어서 면역력 향상과 뇌 건강 등 만능으로 좋다더라고요. 건강에 좋고 가격대도 저렴해서 구매했습니다. 맛이 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고소해서 먹을만했고 약 먹는다 생각하고 한 스푼씩 가족들과 먹으려고요. 좋은 효과 보고 있습니다.

 

대마종자유-빛깔
대마 종자유 빛깔

 

아 맞다 그리고, 요즘 건선이 생겨서 면역력을 높이는 식품들을 찾고 있었는데 대마 종자유를 주변에서도 추천을 해주시기도 했어요. 찾아보니 혈관질환이나 뇌 건강에도 좋고 면역력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검색 끝에 주문한 솔비타 대마 종자유. 사진처럼 꽁꽁 싸매서 포장도 안전하게 해 주시고 더 감명 깊었던 것은 바로 맛이었습니다. 사실 오일을 그냥 먹는다는 것에 대한 부담이 있었는데 고소하고 깔끔해서 먹기 좋더라고요. 한입 먹었는데 오랜만에 오신 어머니께서도 드셔 보시더니 필요하다 하셔서 우선 어머니 드리고 내친김에 한병 더 주문합니다. 대마 종자유는 최근에 알게 되어서 찾아 먹는 제품이에요. 좋은 점들이 많은데 일단, 종자유에 함유된 카나비 노이 그(CBD) 성분이 몸의 항상성 유지를 도와서 어떤 상황이 되어도 계속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요. 따라서 몸에 염증이 발생 시 완화시켜주고, 몸의 통증도 막아주는 등의 역할을 해줘서 매우 좋은 식품군에 속하는 거 같아요.

 

대마종자유-숟가락
대마종자유 숟가락

 

특히 이 종자유는 카나비노이드 섭취에 용이한 유일무이 식품이기도 하고, 식물성 단백질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필수 아미노산 10종이 모두 함유되어 있어 몸에도 좋은 제품이라 좋은 거 같아요. 게다가 감마리놀렌산이라는 오메가 지방산 플라보노이드와 같은 항산화 역할, 다이어트 도움되는 나린 진, 카테킨 성분까지 요즘 우리 시대에 맞는 영양성분이 가득 들어 있네요. 우연히 티브이에서 대마종자 오일에 관해서 방송을 하고 훅해서 검색해서 구입한 거긴 한데, 샐러드에 뿌려먹거나 하면 좋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밥숟가락으로 한수저 먹는 게 제일 편한 거 같았습니다. 생각보다 고소하고 참기름 맛 같은데 향이 달랐어요. 그리고 저는 이걸 저녁에 먹었어요 오메가 3 같은 기름성분은 저녁에 흡수율이 좋다고 하기도 하고 아침에는 영양제로 먹기 때문에요. 대마종자 오일을 먹게 되면 영양제도 이제 안 먹을 생각이에요. 여기에 오메가 3와 6가 모두 있다고 하니까요! 여러분들에게도 대마 종자유 정말 강추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