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노벨스토리 Novel story ●
상품리뷰

[내돈내산]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츄 효능 효과 성분 부작용 후기 리뷰!

by ❤🌟👩‍⚕️👈👉 2022. 6. 20.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효능 효과 성분 부작용 후기 리뷰!

 

오늘은 숙취해소제의 끝판왕 제품인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숙취해소에는 역시 히말라야 파티스마트가 정말 신세계입니다. 술자리에서 지인이 한알  줘서 먹었는데 요새는 나이가 먹어서 맥주 4병만 마셔도 숙취가 있어 힘들었어요. 머리도 아프고 속도 울렁거리고 속 울렁거리는 게 심했었는데 그때 히말라야 한 알 먹고 다음날 피곤한 것 빼고는 숙취가 없었거든요. 그래서 이건 찐이다! 이러고 샀습니다. 어제 배송 1주일도 안돼서 받아서 먹어봤는데 대박이예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1차로 청하로 달렸고 1병씩 마시고 2차로 집에서 한 잔 더 하려고 왔다가 택배가 와있길래 술 먹다 말고 한 알 먹고 다시 시작했어요. 그래도 갑자기 술이 깨는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그러고 나서 청하 각 2병씩 더 마시고 친구 집에 보내고 한 알 더 먹고 잤는데! 지금 숙취가 하나도 없었답니다.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내돈내산 리뷰

한때 인도 여행 선물 리스트로 꾸준히 자리를 차지했던 상품이 있었으니, 그게 바로 히말라야 숙취해소제인 파티 스마트입니다. 히말라야는 립밤으로 유명한 브랜드죠. 그런데 숙취해소제로도 아주 유명하더라고요. 이건 다른 친구의 추천이 있었어요. 참고로 승무원 분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름조차 히말라야 파티스마트잖아요. 이름 한 번 잘 지은 것 같아요.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성분

히말라야 숙취해소제의 성분으로는 대추야자, 치커리, 간염예방허브, 천연 비타민, 유럽 종포도 등이 포함되어있다고 해요. 사실 이 성분들이 과연 숙취에 도움이 될까 싶은데, 치커리 성분이 간에 그렇게 좋다고 하네요. 성분은 고개를 갸웃하게 하는데, 먹어본 사람들은 너무 극찬을 해요. 과연 어떤 비밀이 있는 걸까요.

 

 

유럽종포도, 약용식물이 간 보호 활성화를 시켜준 자고 하네요. 얼마나 들어있는지 구체적인 성분 함량은 없었어요.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복용법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한 박스에는 25개의 캡슐이 들어있는데요. 그 안에 미니 박스에 5알이 들어있어요. 숙취해소제는 음주 전 1알만 먹으면 된다고 해요. 미니 박스에 5일 치의 분량이 들어있는 셈이죠. 다른 제품들보다 간단하고 저렴하다는 것이 큰 장점 같아요. 친구의 말에 의하면 가성비가 좋아서 구매하게 된다고 그러 더라고요.

 

포장 개봉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가격

히말라야 파티스마트는 1박스(25개 캡슐) 은 15,000원~20,000원 사이라고 해요. 가격대가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데 따지고 보면 캡슐 1개에 300원 정도 하는 거라 저렴한 편에 속해요. 그래서 가성비의 끝판왕이라는 말이 있는 겁니다. 근데 확실히 복용하고 나서 몸이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괜히 숙취해소제의 1위를 달리는 게 아니었어요. 저의 입장에선 다른 제품들도 좋지만 히말라야 숙취해소제가 훨씬 저렴하네요. 제가 술꾼이라면 쟁여둘 것 같습니다.

 

 

 

언제 도움이 되는 걸까

원래 숙취해소제는 음주 전에 복용하는 게 좋습니다. 보통 1~2시간 전에 많이들 복용하시더라고요. 그래야 숙취의 원인이 되는 아세트알데히드를 원활하게 분해시킬 수 있답니다. 음주 전 숙취해소제를 드시고, 자고 일어난 뒤에 한 번 더 드시면 베스트입니다. 숙취에 도움이 될만한 팁을 조금 더 알려드릴게요.

 

숙취해소제 알약

 

초코우유와 꿀물 섭취가 숙취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당성분이 알코올 분해를 돕거든요. 그리고 물을 정말 1L 이상 마셔줍니다. 알코올은 수분을 증발시켜버리기 때문에 평소보다 물이 더 많이 필요해요. 또한 몸속에 남은 아세트알데히드 농도를 낮추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술꾼이었던 그 친구의 말에 의하면 술 먹고 나서 두통이 너무 심했는데 숙취해소제를 먹고 난 뒤 모든 것이 사그라들었다고 말했었어요.

 

여명보다 훨씬 낫다고 그러더라고요. 편의점에서 파는 드링크류는 하나도 도움이 안 된다며 차라리 드링크를 살바엔 물을 2통 사서 계속 먹으면 괜찮다고 합니다. 다른 제품들과 히말라야 숙취해소제는 인터넷으로도 구할 수 있는 제품이라 평소에 술을 많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한꺼번에 쟁여두시고, 회식 자리나 모임이 있을 경우 미리 복용하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저의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