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노벨스토리 Novel story ●
상품리뷰

[내돈내산] 발효율피 가루 다이어트 성분 효능 효과 부작용 먹는법 상세후기 리뷰!

by ❤🌟👩‍⚕️👈👉 2022. 6. 20.

[내돈내산] 발효율피 가루 다이어트 성분 효능 효과 부작용 먹는법 상세후기 리뷰!

오늘은 발효율피 가루를 이용해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을 알려드려보고자 합니다. 최근 들어 날씨가 많이 따뜻해진 것 같습니다. 미세먼지도 전혀 없고 하늘도 맑아서 괜히 기분까지 좋아지는 것 같아요. 아침 출근 길에 하늘을 계속 쳐다보게 되더라고요. 물론 아직까지는 아침저녁으로 차가운 바람이 불긴 하지만 낮에는 확실히 따뜻해져서 어느 덧 여름이 찾아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발효율피 가루 다이어트

 

발효율피 가루 다이어트

 

이제는 옷 속에 감추고 있었던 살들을 조금씩 드러나는 시기가 찾아오고 있어 저의 주변에서도 물론이고 많은 분들이 하나 둘 몸매 관리에 신경 쓰시는 것 같아요. 저도 항상 이런 시기가 되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데 이번에도 체중 감량을 결심하게 되었고 퇴근하고 돌아오면 집에서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저도 어느 정도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예전보다 빠지는 속도가 느려져서 답답함을 느끼고 있던 중에 친한 지인분께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발효율 피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챙겨 먹으면 좋다고 하셔서 저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사실 지금까지 저는 이런 걸 먹을 필요가 있을까 의구심이 들었고 대부분 다 비슷할 거라고 생각해서 효과를 기대하지 않았거든요. 하지만 저에게 딱 맞는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신세경 다이어트로 알려져 있는 상품이었는데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피토 닉스의 신세경 발효율피 다이어트인데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 더욱 많은 도움을 받은 것 같아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이 제품의 주원료는 발효율피가루인데 저처럼 뱃살이나 허벅지에 살이 많은 분들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처음에는 이게 어떤 건지 모르고 있었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율피가 무엇인지 설명해 드리자면 밤을 감싸고 있는 속껍질이라고 하는데요. 속껍질 중 가장 얇은 부분이라고 해요. 이게 어떤 효능이 있는지 연구 결과를 살펴보니 성인 남녀들을 대상으로 유의미한 결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체지방량이 감소하고 복부지방 면적이 감소한 것을 확인했고 그 결과를 통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았어요.

 

성분표
400

 

저 뿐만 아니라 현대 사회의 많은 분들이 밥만 먹는 것이 아니라 인스턴트나 빵 같은 것들을 섭취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이렇게 고 탄수화물 식품 같은 경우에는 몸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것 또한 대부분 알고 계실 거예요! 저도 어렸을 때부터 인스턴트나 빵 같은 걸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이었기 때문에 이런 제품이 저에게 정말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제가 요즘 챙겨 먹고 있는 것은 하루에 한포로 미온수와 함께 섭취하며 관리해 주는 것이었어요.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 휴대성이 뛰어나고 언제 어디서든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챙겨 먹을 수 있어서 섭취방법도 간편했어요. 한 박스에 한 달 분량이 구성되어 있었고 저는 기억력이 좋지 않아서 규칙적인 시간을 정해 놓고 아침 식사를 끝내면 바로 섭취해 주고 있어요. 앞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갑자기 외출을 하거나 여행을 가는 경우에도 간편하게 챙겨 갈 수 있어서 섭취하기 좋더라고요. 발효율피가루를 주원료로 구성한 알약의 크기가 너무 크지는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이건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발효율피 크기

여러가지 특징들

 

크기가 부담스럽지 않고 작은 편이라 캡슐을 넘기지 못하는 저도 미온수와 함께 수월하게 넘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여기에는 식물성 원료가 함유되어 있었는데요. 하루 권장량을 알아보니까 800mg이었고, GMP인증도 통과했다고 해서 신뢰할 수 있었어요. 또한 여기에는 비타민과 나이아신 등의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어서 저의 몸을 확실하게 관리해 주는 느낌이 들어 든든하더라고요. 추출하는 과정에서 생산성을 올려주기 위해 화학용매 같은 것들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사실 저희 몸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하면 한 번에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지만 이후에 용매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피하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세부적인 내용들을 확인하고 제가 결정한 제품은 안정적인 추출 방법으로 만든 상품이라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었어요! 이런 걸 섭취할 때 꼭 체크해야 하는 기준은 첨가물의 함유 여부까지 꼼꼼하게 살펴본 결과 안심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영양 보충용 제품을 제조할 때 인위적으로 좋은 맛이나 향, 색을 만들어내기 위해 감미료나 착색료 등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사실 생산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거라고 하지만 굳이 과한 양을 이용해서 만든 것을 섭취할 경우 체내에 지속적으로 쌓이기 때문에 크고 작은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함량을 반드시 체크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간단하게 몇 가지 함유되어 있는 성분들만 체크하는 것이 아니라 함량까지 자세하게 살펴보고 비교해서 결정했는데요. 요즘에는 이 제품을 열심히 섭취하며 관리하고 있어요. 이건 주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는 것 외에도 강황, 비타민, 산화아연, 판토텐산 칼슘 등 시너지가 좋은 영양소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도움을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발효율피 앞쪽

 

특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저의 몸을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사실 체중감량 하는 법은 굉장히 많겠지만 저는 평소에 번거로운 걸 싫어하는 편이었고 회사생활로 여러 번 챙겨 먹어야 하는 것들은 피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건 여러 과정들을 단축시킬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고 건강한 식단과 운동까지 병행하다 보니 어느덧 제가 원하는 몸무게까지 감량할 수 있었답니다. 여러분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발효율피가루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워서 저의 주변 지인분들과 가족들에게도 선물해 드리고 있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