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노벨스토리 Novel story ●
상품리뷰

두드림 리피어라 가격 효능 내돈내산 솔직 후기, 부작용 효과 성분 추천해드릴게요!

by ❤🌟👩‍⚕️👈👉 2021. 7. 26.

두드림 리피어라 가격 효능 내돈내산 솔직 후기, 부작용 효과 성분 추천해드릴게요!

 

무더운 여름을 다들 잘 견디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여성이라면 나이가 들수록 누구나 나타나는 게 갱년기와 폐경인데 벌써 저희 엄마에게 찾아왔어요. 평소에 티를 안 내시는 분이라 계속 숨기고 계셨다가 얼마 전 갱년기가 왔다고 솔직하게 저한테 말씀하셨는데요. 잠도 제대로 못 주무시고 우울증 증상과 감정 기복까지 있다는 걸 이제 알게 되었어요. 같은 여자인데 딸인 제가 지금까지 몰랐다는 게 너무 한심하더라고요. 갱년기로 대표적인 증상인 관절염, 우울증, 두통, 무기력증, 홍조 등이 주로 나타나며 50~60대뿐만 아니라 현대사회에는 30대 중반에서도 이런 증상이 발생한다고 해요. 여성 호르몬 안에 있는 에스트로겐이 급격하게 줄어들면서 이런 증상을 유발한다고 하는데요. 이 문제를 해결해드리기 위해서 오늘의 리뷰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두드림-리피어라
두드림 리피어라 후기


리피어라 후기

 

엄마와 함께 병원에 방문했는데 호르몬 주사를 권유하더라고요. 알아보니 이건 추후에 유방암에 걸릴 수 있다고 해서 다른 방법을 찾아보기로 했어요. 당장 효과는 나타나겠지만 나중에 더 위험한 질병이 발생할까 봐 쉽게 결정하지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갱년기 증상에 좋다는 음식들을 다양하게 알아보고 시도해 봤지만 이 방법만으로 개선되기는 힘들다는 걸 느꼈어요. 효과도 크게 나타나지 않았고요. 그러다 주변 지인에게 추천을 받았는데 갱년기 증상에 좋다는 성분을 한 가지로 관리할 수 있다고 두드림에서 출시한 리피어라를 알려줬어요. 믿을만한 지인이라 바로 엄마한테 선물해드렸고 지금은 두 달 정도 지났는데 증상이 많이 개선되셔서 안심이 되고 있습니다.

 

두드림-리피어라-포장
두드림 리피어라 포장

 

전에는 이렇게 좋은 제품이 있는지 몰라서 성능 하나하나 적합한 걸로 모두 구입하려 했지만 가격이 10~20만 원대보다 훨씬 비싸더라고요. 금전적으로 너무 부담되고 영양성분이 겹칠 경우 오히려 과다 섭취로 역효과가 난다고 해요. 게다가 여러 가지 성분을 먹을 때는 조합이 괜찮은지 확인해야 되기 때문에 확실하지 않은 방법을 피하게 되었죠. 리피어라는 여성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들이 한 번에 포함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었는데요. 이 안에는 비타민D, 비오틴, 아연, 락티움 뿐만 아니라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엉겅퀴등복합추출물은 갱년기 증상의 신소재로 함께 활용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신소재 ms+10은 국내외에서 효능을 인정받았고 45세 여성을 대상으로 한 12주 복용 시험 결과 불면증, 관절, 근육통, 안면홍조, 질 건조, 두통, 어지럼증 등 다양한 증상들이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이런 증상이 엄마 나이대에 흔히 나타나는 증상이라서 안성맞춤이겠구나 싶었어요.

 

 

제가 리피어라를 선택한 결정적인 이유가 바로 갱년기 증상을 완화해주는 재료, 부작용 걱정이 없는 점, 마지막으로 높은 흡수율이었어요. 갱년기 뿐만아니라 체내에 좋은 성분들이 함유되었고 그리고 위장장애나 신장에 안 좋은 작용이 나타날 위험 없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아무래 좋은 성분이라도 많이 먹을 경우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어서 1일 권장량을 준수하며 관리하라고 했어요. 세월이 흐를수록 여성에게 부족한 부분까지 확실히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두드림-리피어라-알약
알약

 

한 포에 알약 4개가 들어있었고 개별로 포장되어 있어서 휴대하기 좋게 하루 한포씩 챙기면 되더라고요. 진공 포장이라서 온도나 습도를 신경쓰지 않고 보관할 수 있어서 뿌듯했습니다. 무엇보다 엄마가 굉장히 좋아하시더라고요. 갱년기로 굉장히 고생하셨던 엄마가 리피어라로 관리한 뒤로 많이 좋아지셨어요. 밤에도 푹 자서 개운하다고 하시며 이전과 다르게 많이 활발해지셨는데요. 제가 봐도 티가 날 정도로 증상이 완화되어서 저도 만족스러워요. 미리 챙겨드렸어야 했는데 너무 죄송스럽더라고요. 그래도 증상 완화에 효과가 나타나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리피어라 가격을 확인하기 위해 여러 곳에서 알아봤는데 역시 본사 홈페이지가 가장 좋더라고요. 그리고 지금 본사에서만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바로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리피어라 리뷰를 읽어주셔서 ㅏ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