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노벨스토리 Novel story ●
상품리뷰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내돈내산 솔직 후기, 단백질 음료 가격 맛 효과 소개해드릴게요!

by ❤🌟👩‍⚕️👈👉 2021. 7. 25.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내돈내산 솔직 후기, 단백질 음료 가격 맛 효과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운동을 병행하면서 생활하고 있다 보니 이런저런 건강 기능 식품에 관심이 많습니다. 단백질 음료를 매일 마셔주고 있는데 너무 마셔서 그런지 맛도 없고 질리더라고요. 그래서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단백질 음료는 없을까 하고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찾게 된 것이 칼로바이에서 나온 프로틴 스파클링 음료였습니다. 이 음료는 단백질 음료이면서 탄산성분을 넣어서 톡 쏘는 청량감을 넣은 음료입니다. 물도 그냥 마시는 것보다 탄산을 넣어서 탄산수로 마시면 시원하듯이, 단백질 음료에서 탄산을 넣게 된 제품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이 음료를 마시면서 느낀 내돈내산 후기를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려 보고자 이렇게 포스팅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칼로바이-프로틴-스파클링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후기

제품명은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입니다. 내용량은 240ml이며 열량은 60kcal입니다. 칼로리가 단백질 음료임에도 불구하고 높지않습니다. 식품의 유형은 탄산음료로 분류가 됩니다. 이 음료를 보관하는 방법을 알려드려 볼게요. 보관하실 때는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얼지 않도록 보관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개봉 후에는 반드시 냉장 보관하시고 빨리 드시기 바랍니다.

 

칼로바이-프로틴-스파클링-번들
번들로 구매

 

예능프로그램에서 너무 PPL로 많이 나오길래 검색해봤고 구매후기평이 너무 안 좋아서 하나만 구매하고 싶었지만 편의점에서는 팔지 않았고 결국 12개입 구매를 했어요. 그런데 구매평을 읽었는데 그렇게 맛이 있어 보이지는 않더라고요. 하지만 걱정한 거에 비해서 제 입맛에는 괜찮았습니다. 탄산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꽤 추천을 해드리고 싶어요. 적당량의 탄산이 있어서 정말 괜찮았습니다. 에프킬라 냄새가 난다는 평이 있었는데 그 정도까지 아니에요. 에프킬라 냄새 하나도 안 났고, 제가 구매한 건은 라임 레몬의 맛이기 때문에 약간의 라임과 레몬의 향이 납니다. 시원하게 마시고 싶으시면 얼음과 함께 드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레몬과 라임의 향을 더 느끼고 싶다면 레몬라임을 넣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릴게요. 차갑게 드시면 사이다보다 더 시원해요.

 

성분표

 

이 음료는 레몬과 라임의 상큼한 맛 톡톡튀는 프로핀틴 음료입니다. 상쾌하고 단백질도 가볍게 보충할 수 있어서 너무 좋고 냉장고에 넣어두고 차갑게 먹으면 청량함이 정말 상승합니다. 무엇보다도 설탕이 함유되지 않은 거 같아 더욱더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게 섭취 소장하고 갖고 다니면서 마셔도 좋을 듯하네요. 단백질 특유의 향을 최소화하고 깔끔하면서 청량한 목 넘김이 좋네요. 상쾌하고 시원하면서, 막힌 게 뚫리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텁텁하지도 걸쭉하지도 않은 프로틴 스파클링 워터 한번 드셔 보세요. 저는 항상 탄산수를 쌓아두고 먹어요. 그냥도 마시고 카모마일 청에도 섞어 먹거든요. 지난번 나 혼자 산다에서 표예진 씨가 마셨다더라고요. 단백질 파우더 맛을 싫어하거든요. 그런데 제가 새로운 맛은 항상 궁금한 사람이라서, 6개씩 묶여서 2팩 총 12개 세일해서 샀어요.

 

 

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마시는것이 좋다고 해서 아침에 받자마자 넣었어요. 그래서 더 맛있으라고 얼음 몇 조각 넣어서 마셨어요. 살짝 아쉬운 건 탄산이 엄청 세지는 않습니다. 물론 단백질 음료에 탄산을 센 강도로 넣는 게 어려울 수 있을 것 같기는 합니다. 저는 톡 쏘는 맛을 좋아하거든요. 리뷰에 에프킬라 맛이라고 하셔서 진짜 겁났는데, 절대 절대 그런 맛은 아니고 발포비타민중에 비타민 C맛에 끝 맛이 살짝 도네요. 저는 괜찮았어요. 에프킬라는 또 언제 먹어보시고 그런 후기들은 남기는지 모르겠네요. 먹었던 단백질 관련 음료보다 훨씬 마시기 편한 맛이었습니다. 운동한 후 한 캔 마시면 좋더라고요. 컵에 처음에 따랐을 때 맥주처럼 풍부한 탄산 거품이 생겨요!

 

칼로바이-프로틴-스파클링-컵
컵에 따라 봤습니다

 

마실 때는 맥주나 콜라만큼 톡쏘진 않지만 상큼한 레몬과 라임향이 나서 코가 뚫리는 상쾌한 기분이 듭니다. 약간 풀향 같기도 하고, 시원한 레몬향 같기도 한데 또 한편으로는 뭔가 레몬향 밀키스 느낌이 납니다. 운동하다 차게 마시니까 진짜 리프레쉬되는 기분이에요. 저절로 크아아 소리도 좀 나더라고요. 약간 달달한 느낌도 나서 칼로리표 다시 보니까 무려 무가당이네요. 프로틴 음료이면서 한 캔에 60칼로리밖에 안되니 정말 대박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일단 맛은 탄산이 강하진 않은데 중간에 레몬라임맛 느껴지는 탄산음료 맛이고 끝 맛에 약간 단백질 맛이 같이 아주 살짝 느껴지는데 운동하고 나서 요즘처럼 더울 때 시원하게 해서 벌컥벌컥 마셔주기 좋을 거 같은 음료예요! 뭔가 무거운 단백질 음료보다는 좀 가볍게 운동하고 나서 음료 대신에 먹을 수 있어서 요즘 너무 좋습니다. 탄산이 많이 세지 않아서 벌컥벌컥 마시기도 괜찮았어요. 약간 느낌이 탄산 있는 게토레이 같기도 해요. 그래서 운동하시면서 조금씩 드셔도 될 거 같기도 해요. 지금까지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