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노벨스토리 Novel story ●
상품리뷰

위건강엔 매스틱 메스틱 내돈내산 후기, 구매 가격 성분 효능(효과) 부작용

by ❤🌟👩‍⚕️👈👉 2021. 8. 30.

위건강엔 매스틱 메스틱 내돈내산 후기, 구매 가격 성분 효능(효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 건강을 챙겨주는 매스틱이라는 제품에 대해서 리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너무 소화도 안되고, 뭐만 먹으면 메스꺼움이 하루 내내 이어지니까, 생활하는 게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의사를 찾아가 보았지만, 그냥 약만 처방해주셔서 계속 먹어봐도 효과는 잘 들지 않더라고요. 그냥 만성적인 고질병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 와중에 위 건강엔 매스틱이라는 제품을 알게되어 구매해서 꾸준히 복용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랬더니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신기하게도 소화불량이 조금씩 개선이 되는 게 느껴졌습니다. 제가 2달 동안 꾸준히 이 제품을 먹어온 경험을 여러분들에게 내 돈 내산 후기로 전달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건강-엔-매스틱
위건강 엔 매스틱

 

매스틱 복용 후기

 

매스틱이란 무엇일까요? 매스틱은 그리스의 키오스 섬에서 자라는 상록 관목의 매스틱나무에서 얻은 추출물입니다. 매스틱은 1년에 한 그루당 소량의 150g~180g만을 얻을 수 있는 100% 식물성의 귀한 수액이라고 합니다. 나무 표면에 상처를 내면 수액이 나오는데 이 수액을 건조한 것이 매스틱입니다. 수액이 흐르는 모습이 마치 눈물과 같아 보인다고 해서 신이 내린 눈물이라는 별명도 가졌다고 합니다. 매스틱은 그리스에서 오천년 전부터 전통적으로 소화장애 및 구강건강상태를 유지하고 치료하는 용도로 사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매스틱의 효능을 알아볼까요? 매스틱은 소화불량, 속쓰림, 위산 역류 등의 위장질환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이유는 위장에 음식물이 들어오면 위산 분비를 촉진하는 히스타민이 분비됩니다. 히스타민이 과도하게 분비되면 위산을 많이 분비하게 됩니다. 그런데 매스틱이 히스타민 작용을 억제하여 위산 분비를 막아줍니다. 매스틱을 먹으면 좋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기름지고 자극적인 식사이후, 자기 전 야식 먹기 전, 공부중일 때, 위가 불편할 때, 회식 전일 때에 섭취하는 것이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1박스-2통
1박스 안에 2통

 

매스틱을 섭취할 때 주의할점이 있습니다.

  1. 임신부, 수유기 산모와 식물성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의사와 상담 이후에 복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2. 해외 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다 보니 매스틱 구매시, 미국 FDA와 유럽 PDO(지리적 명칭 보호)에서의 인증을 꼭 확인하세요. 그리고 국내의 경우에도 식약처 인증 마크가 표기된 상품임을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매스틱의 하루 섭취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과다 복용시 복통 및 설사 배탈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하루 권장량 1g 미만으로 섭취합니다.

 

15포-개입
작은 박스안에 15포

 

매스틱 구매 동기와 경과

 

구매하게 된 동기를 말씀드릴게요. 저에겐 몸이 약하신 어머니가 계십니다. 저희 시골에 계신 어머니가 속 쓰림으로 이병원, 저 병원, 한의원 등을 다니면서 여러 약을 드셔 보셨지만 힘들어하시네요. 어떤 때는 속이 숟가락으로 빡빡 긁는 것처럼 쓰라리고 너무 아프다고 하셨어요. 밤에 너무 쓰리다고 울면서 전화도 하셔서 마음이 정말 많이 아팠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속 쓰림 통증에 관하여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매스틱의 효능을 보고 기대를 걸고 구매해서 보내 드렸습니다. 매스틱의 여러 리뷰에도 나이 드신 부모님이 드시고 많이 좋아지셨다고 하셔서, 저희 어머니도 꼭 효과를 봐서 건강하게 편안히 지내셨으면 더 바랄 것이 없겠더라고요.

 

 

어머니께서는 전에 드시던 약 다 끊으시고 드시기 시작합니다. 매스틱 가루에서 풀 맛이 난다고 하시면서 좋아지기만 한다면 열심히 드시겠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어느덧 어머니께서 매스틱 드신 지 16일이 되는 날, 전화로 아직도 속은 쓰리지만 전보다는 그나마 조금은 좋아지셨다고 합니다. 정말 다행이고 감사한 일이었어요. 연세가 85세라서 걱정했는데 아침 드시기 전에 잊지 않고 잘 챙겨 드신다고 합니다.

 

담아두기
바구니에 담아두기
가루
가루

 

그리고 지금은 개월 수로는 7개월째 복용 중입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계속 풀향이 나는 독특한 맛이라고 하셨는데, 이게 나쁜 향은 아니셨는지 드시는데 불편함은 없다고 하셨어요. 제가 먹어 보니 향은 솔향에 살짝 박하맛도 납니다. 가루를 쏟아 실온에 놔두고 만져보니 끈적한 질감이 있었어요. 자연에서 얻은 재료라 부작용도 없다고 하니 정량만 잘 지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결국엔 지금은 많이 좋아져서 이제는 떨어지기 전에 미리 전화하셔서 보내 달라고 하십니다. 저도 같이 먹으면서 위 건강이 꽤 괜찮아진 상태입니다. 여러분들도 위 건강 챙기시길 바라고 계신다면, 한 번 드셔 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