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노벨스토리 Novel story ●
Book 리뷰/해리포터

[상세정리]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책 book 줄거리 요약 - 9부 한 밤중의 결투

by ❤🌟👩‍⚕️👈👉 2021. 3. 28.

[상세정리]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책 book 줄거리 요약 - 9부 한 밤중의 결투

해리포터-마법사의돌-9부
한 밤중의 결투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요약은 영화 내용의 요약이 아닌

의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이해를 돕고자

몇몇의 영화장면을

첨부하였습니다.

 


빗자루 수업

마법사의돌-빗자루-수업
빗자루 수업

해리는 약 2주 동안 호그와트에 있었는데, 그는 그리핀도르가 슬리데린과 함께 비행수업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게 너무 싫었다. 해리는 말포이와 필요한 것 이상으로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았다. 하지만, 해리는 자신이 비행에 아주 타고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후치 부인이 빗자루 비행 수업을 가르쳤다. 수업 도중에 네빌은 빗자루가 날뛰어서 손목이 부러지는 사고를 당했다. 그러자, 후치 부인이 병원 건물로 네빌을 데려가게 되었다. 후치부인은 잠시동안 학생들에게 자신이 없는 동안 모두 얌전히 땅에 있으라고 했다.

 

말포이의 도발

말포이-리멤브럴
리멤브럴을 던지는 말포이

말포이는 손목이 부러진 네빌을 조롱하면서, 네빌의 리멤브럴이라는 장난감을 발견하고는 그것을 집어 든다. 리멤브럴은 장난감의 주인이 무엇인가를 까먹으면 빨간색 구름이 피어나는 동그란 장난감이다. 해리는 리멤브럴을 돌려달라고 말포이에게 말한다. 그러나 말포이는 그 말을 한 귀로 흘려버리고는 자신을 잡아볼테면 잡아보라며 빗자루를 타고 하늘로 날아다니기 시작한다. 도발에 넘어간 해리는 공중에서 리멤브럴 공을 던지는 말포이를 뒤쫓는다. 말포이는 리멤브럴을 해리가 잡지 못하도록 저 멀리 던져버린다. 그러나 해리는 빗자루를 잽싸게 타고 날아가서 그것을 멋지게 잡아 안전하게 땅 위에 착륙한다.

 

해리의 수색꾼 선발

해리-빗자루-맥고나걸
맥고나걸에게 보여진 해리의 비행 실력

바로 그때 그 장면을 창문을 통해서 본 맥고나걸 교수가 빗자루 수업장에 도착해, 해리를 질책하고 따라오라고 명령했다. 하지만 맥고나걸은 해리를 처벌하는 대신, 그리핀도르 퀴디치 팀의 주장 올리버 우드에게 소개하고, 그를 그리핀도르 팀의 새로운 수색꾼 포지션으로 발탁한다. 저녁 식사 때, 해리는 흥분해서 론에게 퀴디치 팀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얘기했고, 우드는 해리에게 그 사실을 비밀로 하라고 했기 때문에, 론에게만 말을 한다. 말포이는 그의 친구들인 빈센트 크레이브와 그레고리 고일을 데리고 와서 해리를 좀 더 일찍 골탕을 먹일걸이라면서 히히덕 거린다. 이러한 도발에 해리는 말포이와 언쟁이 붙는다. 긴장이 고조되고 말포이는 해리에게 마법사의 결투를 신청한다.

 

말포이의 함정

해리포터-플러피
머리 셋 달린 개 (플러피)

해리는 헤르미온느가 학교 규칙을 어겨서 기숙사 포인트가 깎이는것이 걱정되었다. 그래서 헤르미온느는 해리를 말렸음에도 불구하고, 해리는 그 결투를 받아들인다. 그날 밤 늦게 해리와 론이 결투를 위해 몰래 빠져나갈 때, 헤르미온느는 그들을 막으려고 노력하지만 그들을 막지 못했다. 그리고 그 두명을 하는수 없이 따라나간다. 네빌도 그들과 합류했는데, 네빌이 합류하게 된 이유는 기숙사 출입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고 결국 밖에서 잠을 자게 되었다가, 해리, 론, 헤르미온느가 밤늦게 나오자 자연스레 합류하게 된것이었다. 그들은 결투 장소인 트로피 룸에 도착하지만 말포이는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다. 갑자기, 그들은 아구스 필치와 그의 고양이 노리스 부인이 방으로 들어가는 소리를 들었다. 말포이가 그들을 속인 것이 분명해지자, 그들은 숨어 달아나기 시작한다. 어디로 가는지도 모른채, 우연히 3층 금지구역에 들어가게 된다. 거기서 크고 무서운 머리 세 마리 개를 발견하게 된다. 이 들은 겁에 질렸지만, 기숙사로 무사히 돌아온다. 헤르미온느는 해리를 질책하였지만, 해리에게는 머리 세 개 달린 큰 개가 문 위에 서 있었다는 사실이, 호기심만 더 불러일으킬 뿐이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