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노벨스토리 Novel story ●
상품리뷰

휠라꾸미 라이트 스타 스파게티 PT 아동용 운동화 추천 가격 및 특징 내돈내산 상세후기

by ❤🌟👩‍⚕️👈👉 2021. 3. 12.

휠라꾸미 라이트 스타 스파게티 PT 아동용 운동화 추천 가격 및 특징 내돈내산 상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아기 운동화 하나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요즘 이쁘고 애들이 좋아해서 핫한 운동화인데 이제 리뷰를 해보네요. 오늘 리뷰하고 추천해드려볼 아동용 운동화는 휠라꾸미 라이트 스타 입니다. 스파게티 운동화를 힘껏 알아보고 있었는데 스타라인이 훨씬 이쁘고 애기도 이거로 하겠다고 마음을 바꿔먹어서 결국 이 운동화로 주문했었네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휠라꾸미-라이트-스타
휠라꾸미 라이트 스타 상세리뷰

 

내돈내산 리뷰

 

우리 아기의 실측 발 사이즈는 17cm이고, 발에 살 없는 아이라서 170, 180 두 사이즈 주문해서 두 개 다 신겨보았어요. 제가 좀 사치기질이 있죠? 나중에 하나는 환불할 생각으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170은 딱 예쁘게 맞고 180은 손가락 한개 정도 남는데 벗겨지진 않더라구요. 엄마로서 생각으론 좀 오래 신게 180 신었음 좋겠는데, 아이는 170 신겠다고 하네요~ㅠㅠ. 휠라꾸미는 이번이 두 번째 구매구요, 저번에는 휠라꾸미 스파게티로 구매해서 실컷 신었답니다.휠라꾸미 라이트 스타도 아이가 스스로 편하게 잘 신고 다녀요. 한 여름 한 겨울에도 공주 구두만 신겠다고 해서 골아팠는데 꾸미 신고 공주 구두 졸업했습니다. ㅋㅋ

 

 

요 근래에 애기 신발 바꿀때가 되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본 신발이예요. 저만 찾는 줄 았았는데 벌써 유명한 신발이더라구요. 제 맘엔 흰색이 깔끔하니 좋았는데 딸래미는 분홍색 하구 싶다고 해서 샀어요. 타 사이트보다 싸게 잘산것 같습니다. 발이 들어갈 땐 타이트하게 들어가서 완전히 신고나면 앞에 살짝 남네요. 벗겨지진 않을것 같아요. 통통발은 매장가서 신겨보고 사세요. 이쁘고 편하고 좋은 제품입니다.

 

 

 

첨엔 별로 이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반짝이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었습니다. 유독 반짝이는 신발을 애가 좋아해서. 그런데 실제로 착용해 보니 넘 이뻐요! 아이도 엄청 좋아하고. led 부분이 고장없이 잘 나와요. 색깔도 여자아이가 좋아하는 분홍색이라 이쁘구요. 신발 신기기가 엄청 편해요.

 

 

휠라가 신발 신기기 편하다는 추천을 받아서 맨처음에 샀던건데 역시는 역시나 너무 편하게 잘 신기고 있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넘 잘 구한거 같아요. 넉넉하게 신을수도 있어서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자녀에게 신길 운동화를 구하고 있다면 이 휠라꾸미 스타 운동화 한 번 사줘보세요. 엄청 좋아할거에요. 강추합니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