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벨지안 와플메이커 와플팬 가격 및 내돈내산 상세 리뷰 (단미, 유파, 대우, 리큅, 보만, 쿠진아트, 키친아트)
와플매니아인 제가
최근에 구매했던 리큅 벨지안 와플메이커를
오늘 리뷰해드려볼까 합니다
최대한 제 사용후기를
사실적으로 느낌을 적어드리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리뷰
리큅 벨지안 와플메이커는 제가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샀어요! 이왕 먹는거 작은거 사기도 싫고 해서 생각보다 자리 차지않하고 크기도 큼직해서 밖에 여느 카페에서 사먹는 와플크기만하네요! 두께도 두툼하니 정말 맘에 쏙들어요. 혹시 크기 가늠안가시는분들 보시라고 젓가락 하나 올렸어요. 저는 크로플 해먹으려고 샀는데 오븐에 구워먹는것 보다 빨리 굽히고 제품도 잘나오고 좋아요. 한것도 없는데 요리한 느낌이라 짱이네요!
한달정도 사용한거같은데 사용후기를 얘기해드려볼까해요. 일단은 정말 와플 큼지막하게 잘굽히고 잘떨어지고 온도레버만 맞춰 놓으면 불조절도 안해도 돼서 좋아요. 사용하면서 단점은 세척하는것 말고는 딱히 없네요. 저는 이것저것 구워먹는다고(초콜렛이나 충전물이들어가는 생지류) 흘러내려서 탄부분이많아서, 그래도 온기있을때 물티슈로 콕콕 닦아내거나 솔로 슥슥 쓸어내리면 잘떨어져요. 굳이 불편함을 찾는다면 이정도네요.
예열 끝나면 녹인버터 바르고 반죽 붓고 뚜껑덮고 바로 손잡이 잡고 기계 한 바퀴 돌리고 기다리기만 하면 끝입니다. 눌러붙지도 않고 깔끔하게 잘 돼요. 바삭한게 좋아서 3단계-4단계로 합니다. 이 두 단계 사이에서 구웠어요. 사용법이 간단해서 좋습니다.^^ 핫케이크가루로 구우면 많이 퍽퍽해서 먹기 힘들어요. 꼭 와플가루 사서 구우세요!
리큅 벨지안 와플메이커 구매쇼핑몰에 대해서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주세요. 최대한 정성것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